오늘 포스팅은 남자 입장에서 원나잇 성공확률을 높이는 비결에 관한 것 입니다. 관심없는 분은 간단히 패스. 또한 이런 행위를 혐오하는 여자분들은 악플 다셔도 괜찮습니다. (어차피 악플은 지울거예요 ㅋㅋ) 오늘 포스팅은 왕년에 잘 나갔던 카사노바 A군, B군의 의견을 참고했습니다. 그럼 출발!




1. 여자애들이랑 술 마실때 이것저것 다른 종류의 술을 섞어마실수록 성공확률이 높았다! (A군, B군 격하게 공감!)


뭐 간단한 얘기죠. 술이 아주 쎈 여자라 할지라도 도수가 낮은 술과 높은 술을 섞어 마시게 되면 이른 시간에 아주 빨리 취해버릴수밖에 없더란거죠. 여기서 포인트는 폭탄주를 먹이란 얘기가 아니고 쎈 술 먹다가 약한 술 먹다가 하는 식으로 강약을 바꾸라는 것!




2. 여자 쪽에서 자신의 애달픈 사연을 스스로 털어놓게 만들면 성공율 급상승!



A군이 2차 술자리에서 자주 써먹는 수법으로서 성공율이 매우 높았다고. 이 녀석은 이 시점에서 꼭 여자가 눈물을 짜게끔 만드는데 보고 있으면 그 테크닉의 신묘함에 혀를 내두를 정도.

표정이 안좋아보여. 무슨 힘든 일이라도 있었니.....

괜찮아. 오빠한텐 다 털어놔도 되....

이러면서 마치 친오빠처럼 다독이는데 만약 2차 술자리에서 여자의 공감을 충분히 일으켰다면 3차쯤에선 이미 그 녀석은 그녀와 함께 사라진 후였죠.




3. 짜증나는 현실! 돈 많은 티를 낼수록 성공율이 높아지더라.


이건 참 어쩔수 없는거죠. 그래도 뭐든지 일단 최선을 다하자는 입장에서 옷, 손목시계 등등 가급적 빈티나지 않게 챙겨서 갑니다. (A군)

뭔가 될만한 여자라는 필이 딱 왔다면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죠. (B군)


 

 





4. 여자도 분명 남자에게 잘 끌리는 (남자 입장에선 성공확률이 높은) 날이 따로 있다!... 라고 A와 B는 확신하고 있었다.



A와 B에게서 이 얘기를 들은 필자는 직감적으로 '혹시 여자의 그날이랑 관계가 있는거냐?' 고 질문을 던졌는데 꼭 그렇지는 않다고. 이건 여자의 평소 성격을 잘 봐야 하는 부분인데 망가지고 우울해질수록 더 땡겨하는 여자가 있고, 그런 기분과는 상관없이 특정한 날이 되면 더 원하는 여자도 있다고. 중요한건 그런 경우 여자가 남자에게 거의 반드시 신호를 준다는 것!



5. 절친끼리라면 가능한 전략. 될만한 놈 밀어주기!



이건 당연히 그렇게들 하지 않냐고?? 푸흣. 현실을 너무 모르시는군요. 대부분의 경우 될만한 놈에게 친구들의 태클이 걸립니다. 뻔히 알면서 거는 경우도 있고, 도와줄 마음은 있는데 방법이 잘못된 경우도 있죠. 2:2 또는 3:3의 자리에서 될만한 친구를 진심 도와주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조용히 빠져주는거죠. 폭탄제거나 쓰잘데기없는 도움질은 실제로 별로 도움이 되질 않으니 친구가 될거 같으면 그냥 조용히 사라져주는게 젤 크게 도와주는거라고 A군과 B군이 입모아 주장하네요. 실례지만 너희 둘은 그렇게 하셨나요.

이상입니다. ^^






Posted by 버크하우쓰